public class SoloThis {
private int i = 0;
public SoloThis getMySelf() {
//this 자체를 리턴, this의 형은 클래스의 형
return this;
}
public void print(){
this.i++;
System.out.println("member i = " + this.i);
}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 args[]) {
SoloThis st1 = new SoloThis(); //객체생성
System.out.println("SoloThis st1:" + st1);
st1.print();
st1.print();
SoloThis st2 = st1.getMySelf(); //객체 생성
System.out.println("SoloThis st2:" + st2);
st2.print();
st2.print();
}
}
private int i = 0;
public SoloThis getMySelf() {
//this 자체를 리턴, this의 형은 클래스의 형
return this;
}
public void print(){
this.i++;
System.out.println("member i = " + this.i);
}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 args[]) {
SoloThis st1 = new SoloThis(); //객체생성
System.out.println("SoloThis st1:" + st1);
st1.print();
st1.print();
SoloThis st2 = st1.getMySelf(); //객체 생성
System.out.println("SoloThis st2:" + st2);
st2.print();
st2.print();
}
}
'JAVA 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스키코드를 이용하지 않고 바로 처리해주는 함수 (0) | 2009.10.07 |
---|---|
재귀함수 (0) | 2009.10.07 |
상속 (0) | 2009.10.07 |
오버로딩,오버라이딩 (0) | 2009.10.07 |
오버라이딩과 오버로딩 (0) | 2009.10.07 |